SBS 키스 먼저 할까요? OST1 권진원 -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Ordinary Goodbye by

우리 처음 만난 날      私たち初めて会った日
어색하게 웃었지      ぎこちなく笑った
그런 네 모습 슬퍼 보였어   そんなあなたの姿が悲しく見えた
눈부신 하늘 비처럼      まぶしい空雨のように
우리 다시 만난 날      我々は再び会った日
너는 울고 있었지만     あなたは泣いていたが
안녕이라고 인사를 했지   こんにちはとあいさつをしたの
안녕하세요         こんにちは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さよなら一般的な挨拶
달콤한 향기처럼 스며     甘い香りのように染みて
그냥 조금만 너의 맘에     そのまま少しあなたの気持ちに
다가 가길 바래        近づきたい

우리 이제 만나면       私たちいま会えば
그냥 키스 먼저 할까요     まずキスをしましょう
조심스러워 참지는 마요    慎重に我慢はしなくて
괜찮다구요          大丈夫ですよ

안녕이라는 흔한 인사     こんにちは/さようならは一般的な挨拶
너에겐 이별이 아니길     君には別れではなくなるのを
절대 그런 말 안 할 거야    絶対そういうことはないよ
곁에 있을 거야        そばにいるよ

혹시 내가 없어도       もしかしたら私がいなくても
지금처럼 웃었으면 해     今のように笑顔でいたらと思って
너의 그 모습 저장해둘게    君のその姿を記憶して
가끔 꺼내볼게         時々取り出してみるよ
영원히 기억할게        永遠に覚えておくよ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