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歌詞和訳】다시 만나는 날(promise you)


Bye 아무렇지 않게 인사한 채
  何気なく挨拶したまま

Why 우린 아직까지 닿지 못해
  僕達はまだ会えていない

Lie 가끔 거짓말이었음 좋겠다 생각해 난
  時々嘘だったら良いのにと考える

같은 꿈이 담긴 눈빛 여전할까 겁이 나
同じ夢がこもった眼差し 今も同じか怖いんだ

But it's ok 변함없이 항상 여기 있어 난
     僕は変わらずにいつもここにいるよ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抱きしめてあげる言葉よりも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嬉しさに涙が込み上げても 今度は伝えるよ

내 마음을 너에게
僕の気持ちを君に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笑ってあげるどんな言葉よりも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君が僕に見せてくれたように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
今度は伝えるよ 僕の気持ちは永遠だと

모두 잠든 사이 내가 못다 했던 말이
みんなが眠ってる間 言えなかった言葉を

자꾸 떠올라  my night is always awake
何度も思い出す

네가 없는 동안에 누굴 봐도 어딜 가도
君がいない間 誰をみてもどこに行っても

멈춰버린 듯 시간이 가 too slow too slow to wait it
時間が止まったように進まない

Feelin' so hard 다시 널 만날 수만 있다면
       また君にさえ会えるなら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smile yeah Promise You when I
何もなかったように

같이 걷던 너의 맘이 지쳤을까 겁이 나
一緒に歩いてた君の気持ちが疲れたかと怖いんだ

But It's ok 변함없이 항상 여기 있어 난
     僕は変わらずにいつもここにいるよ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
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抱きしめてあげる言葉よりも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嬉しさに涙がこみあげても今度は伝えるよ

내 마음을 너에게
僕の気持ちを君に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笑ってあげるどんな言葉よりも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나 이번엔 전할래
君が僕に見せてくれたように今度は僕が伝えるよ

내 마음은 영원해
僕の気持ちは永遠だと

매일 기다려 기다려 다시 만나는 그 날을
毎日待ってる また会えるその日を
매일 기다려 기다려 다시 만나는 그 날을
毎日待ってる また会えるその日を

가장 많이 남은 말이 매일 마음을 맴돌아
一番心に残ってる言葉が頭から離れないんだ

이젠 다시 숨김 없이 전부 말할 거야
もう二度と隠すことなく全部言うよ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안아줄게 한 마디 말보다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抱きしめてあげる言葉よりも

반가움에 눈물 차올라도 나 이번엔 전할래
嬉しさに涙がこみあげても 今度は僕が伝えるよ

내 마음을 너에게
僕の気持ちを君に

Oh 약속할게 다시 만나는 날 웃어줄게 그 어떤 말보다 約束するよまた逢う日 笑ってあげるどんな言葉よりも

네가 내게 보여준 것처럼
君が僕に見せてくれたように

나 이번엔 전할래 내 마음은 영원해
今度は伝えるよ 僕の気持ちは永遠だと

自分なりに訳してみました〜✍🏻
NCIT HOUSEの最後でもメンバーが歌っているところが流れています☺︎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