偶然発見した一日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8 너를 그린다 정세운

하루의 시간이 몇 시간인지도 몰라 一日の時間が数時間かもしれない
그저 너를 생각하는       ただ君を想う
시간만이 존재할 뿐       時間だけが存在するだけで
혼자서 그리움에 맘을 위로하다  ひとりで恋しさに気持ちを慰める
하루가 다시 흘러가 버렸어    一日がまた流れてしまった
바라보고 있어도        みつめていても
계속 마음이 불안한 건   ずっと不安が押し寄せる
또 다시 사라질 것 같아     また消えるようで
가슴 한 가운데 너를 그린다  胸の真ん中に君を描く
혹시 너의 얼굴이      もしかして君の顔を 
잊혀질까 봐 너무 두려워서   忘れてしまうのが怖くて
흘러내린 눈물 자국이     流した涙の跡が
널 슬프게 할까 봐       君を悲しくさせるかと思って
눈물 위에 너의 미소를     涙の上に君の笑顔を
덧입혀 채워 그린다      重ねてたくさん描く
너와 행복했던 기억들을 생각하다 君と幸せだった記憶を思い出す
아주 잠시 내 얼굴에       とても長いあいだ僕の顔に
웃음 보며 맘을 달래       笑いながら気持ちを落ち着かせる
해맑은 너의 얼굴 종일 떠올리다 明るい君の顔一日中思い出させる
또 하루를 다시 흘려 보냈어   また一日が再び流れていった
너의 앞에 설 때면       君の前に立つときは
내가 작아지는 것 같아     僕が小さくなるようで
멀리서 바라보기만 해     遠くからみつめるばかりで
가슴 한 가운데 너를 그린다  胸の真ん中に君を描く
혹시 너의 얼굴이       もしかして君の顔を
잊혀질까 봐 너무 두려워서   忘れてしまうのが怖くて
흘러내린 눈물 자국이     流した涙の跡が
널 슬프게 할까 봐       君を悲しくさせるかと思って
눈물 위에 네 미소 덧입혀 채워 涙の上に君の笑顔を
눈치 못 채게 그린다      重ねてたくさん描く
어쩌다가 널 마주치면     偶然君と出会う
혹시 널 기억을 못 할까 봐   どのように君に会えば
괜히 겁이 나서        わけもなく怖くて
아주 작은 표정들도      とても些細な表情も
모두 가슴에 담아 두려 해   全部胸にしまっておこう
너의 숨결까지도       君の息遣いまでも
하늘 구름 위에 너를 그린다  空雲の上に君を描く
바람이 불어와도 떠나지 않게 風が吹いても離れないように
계속 그려 본다       ずっと描いてみる
내 가슴에 맺힌 눈물이    僕の心にくすぶる涙が
널 아프게 할까 봐      君を痛くさせるかと思って
몇 번이고 셀 수 없도록    何度も数えきれないほど
너의 기억을 그린다      君の記憶を描く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