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MY STARWAY - Soleil 韓国語訳 한국어역


時を越えてきっと会えるその日まで
시간을 넘어 분명 만날 수 있을 그날까지
がんばる約束
노력할 약속

昨日の続きみたいに 手を振ったさり気なさで
어제의 계속처럼 티 없이 손을 흔들었고
今は誰も気づかないのトクベツになっていく予感
지금은 누구도 깨닫지 않아 특별하게 되질 예감

おしゃべりなわたしの夢目の前に忙しくて
수다쟁이 내 꿈 눈의앞에 바쁘고
24時間話し足りないよ 全力で夢中なんだ
24시간 말하기 모자라 전력으로 열중해

いつか思い出す はじまりの日々は
언젠가 기억날 시작의 나날은
もう迎えられているのかも
이제 맞이하고 있을 수도 있어
そっと振り返るわたしを 遠くで見守っていてね
살며시 돌아볼 나를 멀리부더 지켜봐줘
(行ってきます!)
(갔다오다!)

時を越えてキミにまた会えた時に
시간을 넘어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때
見せてあげたい未来
보여주고 싶은 미래

まだ知らないどんな夢が待っていても
아직 모르는 어떤 꿈이 기다리고 있어도
この道の先ならきっと大丈夫
이길의 계속이라면 분명 괜찮아

Hello, Hello, Always Alright!!
飛び込んでいける
뛰어들을 수 있어
Hello, Hello, Starway Starlight!!
輝きのなかへ
반짝임의 안에

そうやってかなえるたび 生まれる勇気があって
그렇게 이루어질때마다 생기는 용기가 있고
信じてあげよう大好きでいよう
믿어여줄게 사랑하고 있어줄게
自分こそがスターゲイザ
나야말로 stargazer

ココロは覚えているよ 怖がらなくても平気
마음은 기억하고 있어 무서워 하지 않아도 괜찮아
泣きたい今日がいつかの笑顔に
울고 싶은 오늘이 어느날의 미소에
できることわかったから
바뀔 수 있는게 알아니까

時を越えてキミにまた会いにいくね
시간을 넘어 너를 다시 만나러 갈게
なりたいわたし見てて
되고 싶은 나를 봐줘

ここではないどんな場所に立っていても
여기가 아닌 어떤 곳에 서고 있어도
この日々の先なら好きになれるはず
이 나날의 계속이라면 좋아하게 될 것 같아

Hello, Hello, Always Alright!!あこがれの彼方
동경의 먼 곳에
Hello, Hello, Starway Starlight!!
輝きを連れて
반짝임을 데리고

眠れない夜は空を思ってる
잠을 수 없는 밤은 하늘을 생각하고 있어
目覚めたあの日の夢を思ってる
깨어난 그날의 꿈을 생각하고 있어
全部つながってるなってわかる
전부 이어지는게 알아
連れて行けるってわかる
데릴 수 있을걸 알아
わたしがいて、それが今ココロ強いんだ
내가 있어서 그게 지금 마음이 든든하다

時を越えてキミにまた会えた時に
시간을 넘어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때
見せてあげたい未来
보여주고 싶은 미래

まだ知らないどんな夢が待っていても
아직 모르는 어껀 꿈이 기다리고 있어도
この道の先ならきっと大丈夫
이 길의 계속이라면 분명 괜찮아

Hello, Hello, Always Alright!!
飛び込んでいける
뛰어들을 수 있어
Hello, Hello, Starway Starlight!!
輝きのなかへ
반짝음의 안에

My way Starway, どこまでも続く
어디까지나 계속할
Starry starry way,わたしの毎日
내 맨날
今わたしが歩いてる
지슴 내가 걷고 있는
“かけがえない” きらめくライン
둘도 없는 반짝하는 line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