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Money8 덜어(Scoop) (Prod. BOYCOLD) - 윤비 YunB, 김승민 Kim Seungmin, 윤훼이 YUNHWAY, 도넛맨 Donutman & 스윙스 Swings [歌詞 和訳]

[Kid Milli]
내 어깨 짐이 너무 무거워
肩の荷が重すぎる
그 덕이지만
そのおかげだけど
내 손목도 더 무거워졌어
俺の手首もさらに重くなった
ok 더 벌어 right now
ok もっと稼ぐ right now
but 필요하기도 해
but 必要でもある
journey oh
담기에 바빠
込めるのに忙しくて
다른 가칠 놓치니까 난 now
他の価値を逃しちゃうから 俺はnow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Yun B]
I got many problems and won‘t lie
요새는 신경 써야할 일들이 많아졌어
最近は気を使わないといけないことが増えた
앨범 작업 연애 모든 것에 지쳤어
アルバム 作業 恋愛 全てが疲れた
근심 걱정 stress
気がかり 心配 stress
덜어 버리고 싶어 날아 갈래
軽くしたい 飛んで行こう
Up up just let me fly away
삶이 더 즐거웠으면 해
暮らしがもっと楽しかったらと思う
덜어봐 what u got
減らしてみろ what u got
좀만 참아 지금은 좀 힘들지라도
少しだけ我慢して 今は少ししんどくても
chillin and lovin the vibe
40 my crew we alright
We could go in for the night
U could come in for the ride
뒤돌아 보지 말고
振り返らずに
앞만 보고 가자 이제는
もう前だけを見ていこう
네가 고생한 것 이상
お前が苦労した以上に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いいことだけがあるように

[Kim SeungMin]
몫 떨어지면 나눠 part
分け前が無くなったら分ける part
폼 계속 올라 like cardi yeah
formが上がり続ける like cardi yeah
Me I'm just done in the hype
play b처럼 목엔 carti yeah
play bのように首には carti yeah
상수역 우주비행 vibe
上水駅 WYBH vibe
#champagnepapi 보다
#champagnepapi より
바삐 yeah
忙しく yeah
한강이 보이는 방
漢江が見える部屋
받아가 boy는 내 bar yeah
もらっていけboyは俺のbar yeah
자기야 오늘
チャギ 今日は
너가 내 집 하자 전부 덜어
君が俺の家になって 全部減らす
걸어 멀어
歩く 遠い
뭐가 뭘 더 걱정이야 다 털어
あと何が心配なんだ 全部減らす
여전히 예쁜 내 팀원들까지 와
いまだに可愛い俺のチームメイトまで来て
너 안 원해 더
お前はもういらない
make deposits
짐은 저 멀리에
荷ははるか遠くに
ah yeah
makin' positive
부정적인 건 멀리해
否定的なものは遠ざける
oh yeah
40 we ballin' baby I'm callin you
질투쟁이들 못 봐
嫉妬ばかりする奴らは見れない
안달 난 이 view
やきもきいた この view
[Kid Milli]
내 어깨 짐이 너무 무거워
肩の荷が重すぎる
그 덕이지만
そのおかげだけど
내 손목도 더 무거워졌어
俺の手首もさらに重くなった
ok 더 벌어 right now
ok もっと稼ぐ right now
but 필요하기도 해
but 必要でもある
journey oh
담기에 바빠
込めるのに忙しくて
다른 가칠 놓치니까 난 now
他の価値を逃しちゃうから 俺はnow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YUNHWAY]
하나부터 열까지
一から十まで
맘대로 할 수 없어 우리
思い通りにできない私たちは
불만 가득한 우리는
不満でいっぱいの私たちは
언제나 앞에서 smiling yeah
いつも表で smiling yeah
뭐든지 쉬운 건 없어
なんでも簡単なものはない
we just gotta keep on moving
널 힘들게 하는 거 덜어
あんたをしんどくさせるものを捨てて
엘사처럼 let it go yeah
エルサのように let it go yeah
사는 게 그렇지 우리는 멍청이
人生ってそんなもの 私たちはばか
살아봐 바보같이 뭐 어때
生きて見てバカみたいに 何が問題なの
눈치 보지 말고 가도 돼
人の目を気にせずに行ってもいい
뭐 어때 뭐든지 너 뜻대로 해도 돼
何が問題なの あんたの思うようにしてもいい
it’s gon get better
지금이 다가 아냐
今が全部じゃない
모든 걸 담아버리지는 마
全部を入れてしまわないで
덜어내야 해 비워야
減らさないといけない 空けたら
새로운 걸 담지 alright
新しいのを込められる alright
갖고 싶은걸 원해
欲しいものを求める
oh yeah oh yeah
it’s okay you can want it
oh yeah oh yeah
하고 싶은 거 다 해
やりたいことを全部して
oh yeah oh yeah

[Donut Man]
내 어깨 짐 여기다
俺の肩の荷をここに
덜어놓고 나서 난 fly away
置いといて俺はfly away
골치 아픈 일들 난
厄介な事を俺は
더 이상 상관 안 할래
もう関わらない
Imma just keep on movin'
걸어 가지 난 하늘 위
歩いて行く俺は空の上
에서 아무 생각 없이
で何も考えず
계속 땅에다 내려 비
地面に振り続ける雨
yeah yeah 예상 강수량 40
yeah yeah 予想降水量 40
메말라있던 내 맘속에도
乾いていた俺の心の中にも
시원한 비가 내리지
爽やかな雨が降る
yeah yeah 예상 강수량
yeah yeah 予想降水量
4 hundred thousand
이제 곧 내 지갑 속
そのうち俺の財布の中
흘러넘치지 aye
溢れ出す aye
여기 돈 쓸어 담기 전에
ここに金をかき入れる前に
먼저 내 맘속의 짐을 덜어
まず俺の心の中の荷を減らす
just take it out take it out uh
가벼운 내 발걸음
軽い足取り
아직 난 갈 길이 멀어
まだ俺は先が遠い
just walk it out walk it out uh
[Kid Milli]
내 어깨 짐이 너무 무거워
肩の荷が重すぎる
그 덕이지만
そのおかげだけど
내 손목도 더 무거워졌어
俺の手首もさらに重くなった
ok 더 벌어 right now
ok もっと稼ぐ right now
but 필요하기도 해
but 必要でもある
journey oh
담기에 바빠
込めるのに忙しい
다른 가칠 놓치니까 난 now
他の価値を逃しちゃうから 俺はnow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alright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alright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덜어 내 짐 다 덜어
下ろす 荷を全部下ろす

[Swings]
난 갈 길이 멀어 난 날 위해 벌어
俺は先が遠い 自分のために稼ぐ
but 겉보기처럼 오로지 이 나만
but 見た目通り ただこの俺だけを
생각하지 않아 너랑
考るわけじゃない 君と
얘기하고파 한 잔의 소주
話したい 一杯のソジュ
나랑 하는 사람들
俺と一緒に仕事をする人たち
다 혼자 했을 때보다
みんな一人だった時よりも
잘 되게 하고 싶어 모두
うまく行くようにしたい
그게 내 진심
それが俺の本心
난 부족해 이미
俺は足りないすでに
티 너무 나 그치
分かり易すぎる そうだろ
달려도 달려도 안 보이네 끝이
どれだけ走っても見えない 終わりが
허나 시간이 지나면
だが時間が経ったら
나마저 내가 잘 알던
俺さえも自分がよく知っていた
그 사람은 바뀌어 있을 거야
その人は変わっているだろう
가끔 무서워도 그냥 믿는 거야 나
時には怖くてもただ信じるのさ 俺は
나도 cynical 해
俺もcryticalだ
날 믿는 걸 못해
自分を信じられない
얼룩 없는 거울에
汚れのない鏡で
나를 두고 볼 때
俺を見つめる時
덜어 덜어 덜어줘
軽く 軽く 減らして
덜어 덜어 덜어
軽く 軽く 軽く
덜어 덜어 덜어줘
軽く 軽く 下ろして
덜어 덜어 덜어
軽く 軽く 軽く

#SMTM #SMTM8 #ShowMeTheMoney #YunB #KimSeungmin #YUNHWAY #Donutman #Swings #BOYCOLD #歌詞 #日本語訳 #和訳 #韓国 #韓国語 #KHiphop


韓国語歌詞和訳 韓国留学 Japanese translation Studying abroad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