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Money8 바다(BADA) (Prod. 기리보이) - 우디고차일드 Woodie Gochild, 최엘비 Choi LB, 서동현 BIG Naughty , 영비 Young B, 칠린호미 Chillin Homie [歌詞 和訳]


[GIRIBOY]
상처들이 많아 내 몸엔
傷が多い俺の体には
상처들을 감춰 내 옷에
傷を隠す 俺の服で
새 옷과 신발 새 노래
新しい服と靴、新しい歌
나는 해 노래 나는 해
俺は歌う 俺は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내 과거 너무 사막
俺の過去はあまりにも砂漠のよう
이젠 떠나지 바닥
もう旅発つ 底辺
과는 바이 바이 바이 바이 바이야
とは バイバイバイバイバイだ

[Woodie Gochild]
난 바닷속의 별
俺は海の星
불가사리처럼 반짝 빛나
ヒトデのようにキラキラ輝く
가끔 어둠이 또
時々暗闇がまた
내 두 눈을 가로막지만
​俺の両目を塞ぐけど
그럴 땐 달이 아닌
そんな時は月じゃなく
꿈이 내 나침반
夢が俺の羅針盤
너넨 걍 거기 딱 붙어있어
お前達はそのままそこにひっついとけ
해삼 멍게 말미잘
なまこ ホヤ イソギンチャク
뱃머릴 마음대로 Woo
船首を気のままに Woo
돌려 Like a captain Jack sparrow
回す Like a captain Jack sparrow
bon voyage, love my life ullalala
동현아 잠깐 닻 내려 Bgm-v 다 태워가
ドンヒョン 少し錨をおろして Bgm-V みんな乗せていく

[Choi LB]
인천 앞바다에 띄워 내 배
仁川の沖に浮かべる俺の船
거기 내 사람들 강아지 태워
そこに大事な人たちと犬を乗せる
눈엣가시들 발라버려 회
邪魔者たちはやっつけてしまう
저기 저 섬에다 잠깐만 세워
​そこの島に暫く止める
보물 다 쓸어 담어
宝を全部かき集める
있어 난 그럴 자격
持っている 俺はそうする資格を
많이 힘들었잖아
沢山苦労したじゃないか
모래알처럼 다 즈려밟어
砂のように全部踏んづける
할머니 보고 계시죠
おばあちゃん観てますか
제가 이제 티비에 나와요
今テレビに出ています
가끔은 비바람 쳐도
時には雨風が吹いても
그럴수록 키를 꽉 잡아요
そんな時ほど舵しっかり掴みます
사람은 죽지만 이름은
人は死ぬけど名前は
누군가의 기억에 남아요
誰かの記憶に残ります
내가 죽고 나면 꼭 내가
俺が死んだら必ず俺が
남겨둔 보물을 찾아요
残した宝を探してください

[GIRIBOY]
상처들이 많아 내 몸엔
傷が多い俺の体には
상처들을 감춰 내 옷에
傷を隠す 俺の服で
새 옷과 신발 새 노래
新しい服と靴、新しい歌
나는 해 노래 나는 해
俺は歌う 俺は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내 과거 너무 사막
俺の過去はあまりにも砂漠のよう
이젠 떠나지 바닥
もう旅発つ 底辺
과는 바이 바이 바이 바이 바이야
とは バイバイバイバイバイだ

[BIG Naughty]
I feel wavy not afraid
I mean maybe lot of fame
우리 형이랑 보물 찾아 di-i-iving
兄と宝を探して di-i-iving
망원경 no! 우리는 이미 shi-i-ining
望遠鏡 no! 俺らはすでに shi-i-ining
BGM-v 해적단 내 역할은 쵸파
BGM-v 海賊団 俺の役割はチョッパー
내 미랜 알록달록 빨주노초파
俺の未来はカラフル 虹色
I just swam out of cage huh
수족관 유리를 깨 ay
水族館のガラスを割る ay
닻은 올리고 사랑을 향해 항해
​錨をあげて愛に向かって航海

[Young B]
멀어져 가네 내 집
遠ざかって行く 俺の家
못 돌아오게 갈래 더
帰れないように もっと進む
고민 안 해 우린 ㄱ
悩まない俺たちは go
그냥 하지 never stucked
ただ する never stucked
life is trip
시작은 다 미비
始まりはみんな不十分
가자 BGM-v
行こう BGM-v
여행의 끝이 실패일지도 몰라
旅行の末が失敗になるかも知れない
지도 볼지도 몰라
地図を見るかも知れない
날 욕하는 걘 길은 지도 원하지
俺を悪くいうアイツは地図が必要
boys 너희 꿈을 찾아
boys お前達の夢を見つけろ

멍청한 어른들이 말하지
バカな大人達が言う
경험에서 나온 답이래
経験から出た答えらしい
몰라 그게 침몰인가를
わからない それが沈没なのかを
원해 reborn 난 기도를 하지
求める reborn 俺は祈る

[Chillin Homie]
(칠 호 be the savior)
(Chill Ho be the savior)
scuba dive?
seal's on the mission's
I'm scuba dive uh? do the locked? N loaded
내 시가는 cuba산 uh?
俺の詩歌は cuba産 uh?

뿜어 fire my bars? feel like I'm 화염 방사기 집에 돌아갈 때는
噴き出す fire my bars? feel like I'm 火炎放射器 家に帰る時には
pocket full of diamonds uh?
catch me in the dark sea?
no cap 이지 바다 사나이지?
no cap だろ 海の男だろ?
내가 먹을 season 반드시?
俺が食べる season 必ず?
빠꾸없지 monkey D homie?
後ずさりはない monky D homie?
like sushi 그래? 간지지?
like sushi 格好いいだろ?
I do this? 보답이지 날 믿어준 my team BGM-v ?
I do this? お礼だ 俺を信じてくれた my team BGM-v ?
We the top 6 you fishes
[GIRIBOY]
상처들이 많아 내 몸엔
傷が多い俺の体には
상처들을 감춰 내 옷에
傷を隠す 俺の服で
새 옷과 신발 새 노래
新しい服と靴、新しい歌
나는 해 노래 나는 해
俺は歌う 俺は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난 너를 품을 바다
俺はお前を抱く海

내 과거 너무 사막
俺の過去はあまりにも砂漠のよう
이젠 떠나지 바닥
もう旅発つ 底辺
과는 바이 바이 바이 바이 바이야
とは バイバイバイバイバイだ

#SMTM #SMTM8 #ShowMeTheMoney #BADA #바다 #WoodieGochild #ChoiLB #BIGNaughty #YoungB #ChillinHomie #歌詞 #日本語訳 #和訳


韓国語歌詞和訳 韓国留学 Japanese translation Studying abroad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