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ONG "SHALALA" 歌詞和訳


作詞:태용,Omega Sapien,차메인(ChaMane)
作曲:Devine Channel,Omega Sapien,차메인(ChaMane),태용,박영광,denzelworldpeace
編曲:Devine Channel,박영광,denzelworldpeace

Lay low lay low lay low 

Baby keep it lowkey

(We got the bounce)
샤랄랄라 라라 어머나
(おっと)
샤랄랄라 라라 I'mma shine

(We got the bounce)
샤랄랄라 라라 태가 나
(イケてる)
샤랄랄라 라라

Touch yo 머리(頭)touch yo toe

Do that shoulder roll 

Step left and right

난 좀 멋있는 놈

俺はちょっとかっこいい奴

다르잖아 Fit ah ha

違うだろ Fit

I just do me ah ha
태어날 때 끝나버린 게임

生まれた時から勝敗が決まったゲーム

봐봐 내 맵시 Ah ha ay

ほら見ろ 俺の着こなし

정신 차려 보니 올라왔어 탑
気が付いたら上り詰めてたトップ
내면을 쫓아 될 대로 해 내 맘
内面追っかけて好きにしろ 俺の心
Left and right we love to bounce 

Got that spice thing
도대체 뭐야 이다음

一体何だ この次

Don't kill my vibe
느껴지네 아름다움

感じられる美しさ
자연스레 난 무대 위로 Going down
自然に俺は舞台の上へ Going down
소용없어 이미 난 너의 No.1
関係ない もう俺は君のNo.1
Diamonds on my neck
내겐 없어 겁

俺にはない 恐れ

I'mma be rocking and rolling rolling
질주
(疾走)With new lorry
Cause I can glide
런웨이 하듯 Slide

ランウェイを歩くように Slide
부족한 건 Time
足りないのは Time
안 자도 되지 잠
寝なくたっていい睡眠
어느새 된 밤
いつの間にかやってきた夜
둘 셋 시작
せーの、スタート


❤︎We got the bounce 

Wow wow wow wow 

Bounce 

(We jumping around)

We got the bounce 

Wow wow wow wow 

Bounce 

(We jumping around)

샤랄랄라 라라 어머나
(おっと)
샤랄랄라 라라 I'mma shine

샤랄랄라 라라 태가 나
(イケてる)
샤랄랄라 라라❤︎


Okay 걸음 걸인 항상 Fit 허린 세우지 꼿꼿이
Okay足取りはいつもFit 背筋を真っ直ぐに
살짝 치켜올린 턱 표정은 찡그린 Emoji
そっとあげた顎 表情はしかめっ面のEmoji
마술 아니고 Magic 흐르는 멋은 Automatic
魔術じゃなくてMagic 溢れ出るかっこよさはAutomatic
확인해 봐 나의 Credit 'Are you ready?'
確かめてみて俺のCredit

내 룩 마치 Milano 근데 나는 서울에 살아
俺のルックまるでMilano だけど俺はソウルに住んでる
무대에선 격식 안 차려
舞台では格式をわきまえない
Teach me teach me how to dougie* 

Kicks new collabo
새로운 화보

新しい画報
언제까지 멋질라구? 생각 안 해 오늘 하루
いつまでかっこいいつもり?考えない今日1日

Look at my pose!
비켜봐
(どけよ)Don't kill my vibe
자연스레 난 무대 위로 Going down

自然に俺は舞台の上へ Going down
소용없어 이미 난 너의 No.1
関係ない もう俺は君のNo.1
Diamonds on my neck
내겐 없어 겁

俺にはない 恐れ

I'm really good at entertainin' yeah
그들은 나를 쫓아 Like the C.I.A.

奴らは俺を追っかける Like the C.I.A.
Swaggin' swaggin'
부리지 난 멋

キマってる俺はかっこよく
나의(俺の)Jeans and shoes yeah
Come on yeah


❤︎Repeat❤︎


Cash it out, camera flashin' 

Peep my tweed jacket it's my fashion
걸음마! 이거 다 최신

よちよち歩き! どれも最新
절대 안 취했지
全く酔ってなんかない
I'm just swangin'

Lay low lay low lay low 

Baby keep it lowkey 

Lay low lay low lay low
I need 시급한 조치
(応急処置)

❤︎Repeat❤︎

Let's go

*dougie...ヒップホップのスタイルの1つ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