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b tang / nafla 歌詞 和訳

mobb tang / nafla



just another fuckin' day
puffin' and passin'
watching a movie
yeah
bitch!

still a killer, 난 rhyme을 한번 죽여,
still a killer オレのrhymeは一度死んで

항상 제대로 보여주는 내 앨범,
常に最高を魅せる俺のアルバム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난 축복,
頭から爪先まで俺の祝福

너네 랩할 때 늘어나는 내 눈꼽,
お前らがラップする時伸びる俺の目

시간은 지금, can't take no u-turn
時は今 can't take no u-turn

bullet proof vest 입고

yeah, i flex, uh

나에게 invest 올라가는 주식
俺には invest 上がる株

NA to the fla, fuck the opps 비교 못해
NA to the fla, fuck the opps 比較できない


cloudy on a beat

다시 돌아온 다른 시대,
また戻ってきたいつもの世界

잘못 찾아온 마치 가리온,
誤って訪れたまるでGARION

돈뭉치를 벌어놨어
札束を稼いだんだよ

started from the bottom,

누구도 안 간 길을 만들어 on my own
誰も進まない道を作り on my own

굿모닝, 난 아침부터 dangerous,
俺は朝から dangerous

예의는 지켜 마치 내 혓바닥이 tailored
礼儀は通す まるで俺のラップは tailored

이제는 유명해져 내 모든 말들이 statement,
今は名を上げて俺の全ての言葉が statement

send me payments,

그래야 주는 entertainment.
それでこそくれてやる entertainment

muthufuka, how'd u like me now?

내가 알던 내가 아니니깐 나조차도
俺が知ってる俺じゃないから 俺さえも

자신이 가끔 겁나
俺がたまに怖い

middle finger out,

아침부터 혓바닥 청소시켜
朝からラップを磨き上げる

그만 잘 시간
もう寝る時間

one for the money

and two for the muthufukin' hoes

three 되기 전에 찢어줄게 if you want
three なる前に響かせてやる if you want

요새 너무 많아 나의 imitations
最近やたらと多い俺の imitations

i ain't got no more patience yeah, uh

still a killer, 난 rhyme을 한번 죽여,
항상 제대로 보여주는 내 앨범,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난 축복,
너네 랩할 때 늘어나는 내 눈꼽,
시간은 지금, can't take no u-turn
bullet proof vest 입고
yeah, i flex, uh
나에게 invest 올라가는 주식 NA to the fla
fuck the opps 비교 못해


yeah

시간이 지나도 남을 나의 이름
いつまでの刻まれる俺の名前

나의 반만 오기를 너네는 빌어
俺の半分の勝ち気 お前らは祈れよ

이제 금이 어울려 맞추는 new chain에
今金が似合う new chainに

새로 받은 조던을 깨끗이 신어
新たにもらったジョーダンを綺麗履く

livin' on a borderline,

smoking everyday,

내길은 계속해 오르막,
俺の道は常に上り坂

귀찮게 5-0 5-0 on me
だるいな 5-0 5-0 on me

그러니 보여줘
だから見てろよ

나의 survival tactics.
俺の survival tactics

드디어 나의 mission 은
遂に俺のmissionは

계속 모아 노란 색깔 ambition
常に溜まってる黄色い ambition

연예인의 뻔한 가십질과 wisdom
芸能人のありきたりなゴシップとwisdom


지껄여 봐도 난 그들과 different
話しても俺と奴らは different

i'm up in the s.k.y

원숭이띠 정복하네 이씬 매섭게
申年を征服するのはかなり険しい

내친구와 돈은 전부 다 더러워 dirty cash,
俺の仲間と金は全部汚い dirty cash

머리카락이 빨가니깐
赤毛だから

난 매일 다르게
俺は毎日違う

보는 건 어쩔 수 없어, i'm a fuck up bitch! uh
見るのはしょうがない  i'm a fuck up bitch! uh


still a killer, 난 rhyme을 한번 죽여,
항상 제대로 보여주는 내 앨범,
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난 축복,
너네 랩할 때 늘어나는 내 눈꼽,
시간은 지금, can't take no u-turn
bullet proof vest 입고
yeah, i flex, uh
나에게 invest 올라가는 주식
NA to the fla fuck the opps 비교 못해


야야야야야 
난 이제서야 좀 fucked up
俺は今になってちょっと fucked up

야야야야야 
난 이시대의 muthufuka
俺はこの時代の muthufuka

야야야야야 
난 이제서야 좀 fucked up
야야야야야 
난 이시대의 muthufuka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