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 nafla 歌詞 和訳

run! / nafla


yeah yeah
mic check, mic check
muthufuka been sayin' the same shit now,
but i go like that


winnin' like eleven

나이는 아직 어려,
歳はまだ若い

넌 못하지 나처럼 애써봐도 아마추어
お前はまだ無理 いくら頑張ってもアマチュア

너네 가사들 다 버려
お前らの歌詞は全部捨てろ

while, i put my wu up

출신부터 달라 달라 bills
出身から違う bills

난 발라 colored wheels
俺は塗るcolored wheels

foreign whip, foreign jeans

아시다시피 여태 들은 것들관 다르지
分かってるだろうが今まで聴いてたモノとは違う

너의 귀에 파열음을 알려
お前の耳に破裂音を流す

나의 hiphop knowledge 선생이 다르지
俺のhiphop knowledge 師匠が違う

연기 찬 environment
煙たい environment

날 따라하는 어린애들 proud of 'em
俺の真似をするガキども proud of'em

이제 귀찮아 여기저기들의 촬영은
もうめんどくさい あちこちで撮影するのは

힙합에 정의 내리지 마 i ain't part of 'em
hiphopに正義を振りかざすな i ain't part of 'em

my undercover jeans,

i'll be stylin' 다르게 느껴지니
i'll be stylin' 別物みたいに感じるから

2000년도의 그 rhyming,
2000年のあのrhyming

on some wild shit

내 앨범은 이제 팔려 auction
俺のアルバム売れる auction

욕하든 말든 i don't give a fuck about this
 なんて言われようが i don't give a fuck about this

바빠 makin'paper
忙しい makin'paper

방송에 내 메이크업
TVでメイクアップ

가려져 내 실력 i keep up
隠れてる俺の実力 i keep up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나 랩 하는 동안
俺がラップしてる時に

쟤네 위닝하다가 퇴물 uh
あいつらはウィニングして死んだ

내 나이 벌써 서른
俺ももう30

근데 내 무대를 보고
でも俺のステージみて

벌써 헐떡거려 애새끼들
喘いでいる奴ら

니네 앨범 다 갖다 버려 uh
お前らのアルバム全部捨てちまえ

씹새끼는 등장부터 달라
Mfは登場から違うんだよ

이제 착하게 살아봐도 실력 villain uh
今更優しくしても 俺のラップは villan

노원에서 성신여대, 홍대 그리고 합정 이제 종로
蘆原から誠信女子大、弘大 そして合井 今は鍾路

찐 서울놈 눈 뜨고 있어도 코 베어 버려
本物のソウル人 隙はない*1

베인 놈 잘못인 여긴 Seoul fuckin' city
抜かれた奴が負けの ここSeoul fuckin' city

몰랐음 아직 방구석 더 처박혀 있길
知らなかったら一生部屋に籠ってな

날 따라하려면 바쳐 1만 시간 like me
俺を目指すなら捧げろ1万時間 like me

힙합에 10년 바치고 배부터 갈비에 tattoo로 박지
hiphopに10年捧げて 腹から胸に入れる tattoo

what the fuck you've done you motherfucker?

지 밥그릇만 채워놓고 이 밥상에 수저를 얹어 sucker
卑怯な奴らが俺のおこぼれを食う sucker

이 배은망덕한 새끼들 봐줄라면
この恩知らずな奴らを見逃してやるには

난 최소 벌어야겠어 200억
俺は最低でも稼がないと 200億

until then 난 미친개 이제 다르게 들리냐
until then 僕は狂犬 もう別物に聞こえるか

지금까지 내 rhyming 또 내 Killing Verse 안 봤다
今までの俺のrhymingやKilling Verse見てないなんて

구라나까지 말고
嘘つくな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다시 몸 풀어 분위기를 잡은 후
もう一度ウォーミングアップしてムードを作った後

얼음에 목을 매 내 혓바닥은 automatic
金に命をかける*2 俺のラップは automatic

2 MCs 가지고 온 사시미 이건 꽤나 toxic 하지
2MCs 持ってきた刺身 これは結構 toxic だろ

ain't nobody toppin' us

매일 leader 새로운 걸 가지고 와, 이뤄
毎日 leader 新しいものを持ってきて 実現

아주 쉽게 보이게 만들어 like sunday dinner
あたかも簡単なように見せる like sunday dinner

run muthufuka 너희 신발 챙겨
run muthufuka お前ら靴を準備しとけ

세계 뻗어 가 reppin' KR
世界に羽ばたく reppin' KR

좆 구린 tongue twist 뽑아 ice로 바꿔버려 설빙
クソみたいなtongue twistは抜け アイスに変えるかき氷

병신 난 아버지 넌 나머지인 걸 몰라야 병신
俺は父親、お前は残り物って事を知らない馬鹿

정체된 넌 하지 재고 떨이 난
停滞したお前はやってろ在庫処分

멈추지 않아 like Dominic
俺は止まらない like Dominic

I'm back on the mic like Dynamic

백보다 나은 둘 NA 와 JUS 다음 THIS
100に勝る2人 NAと JUS 次 THIS

community가 기다려 우리 소식
communityが待つ 俺たちの消息

넌 말만 많고 우린 rhyme이 많아 unicorn shit
お前らは文句が多いが 俺たちはrhymeが多い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yeah
you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muthufuka better run yeah

*1  눈 뜨고 있어도 코 베어 버려 生馬の目を抜く
  他人を出し抜いて利益を得る
*2 얼음에 목을 매 = ダイヤモンドの首飾り
 = 金に命をかける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