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 - 방탄소년단 /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 - 防弾少年団(BTS) 歌詞和訳

예 신은 왜 자꾸만
神はなぜしきりに

우릴 외롭게 할까
僕らを孤独にさせるのか

OH NO NO NO NO NO NO

예 상처투성일지라도
傷だらけでも

웃을 수 있어 함께라면
笑顔になれるから

홀로 걷는 이 길의 끝에
一人で歩くこの道の先に

뭐가 있든 발 디뎌볼래
何があっても足を踏み入れるから

때론 지치고 아파도
ときにくたびれて辛くても

괜찮아 니 곁이니까
大丈夫 君がそばにいるから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 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까
笑顔になれるから

에 날고 싶어도 내겐 날개가 없지
飛びたくても僕には翼になって

But 너의 그 손이 내 날개가 돼
でも君の手が僕の翼になって

어둡고 외로운 것들은 잊어볼래
暗闇も孤独も忘れられるから

너와 함께
君と一緒に

이 날개는 아픔에서 돋아났지만
この翼は辛さから生えた

빛을 향한 날개야
光に向かう翼だ

힘들고 아프더라도
苦しくても辛くても

날아갈 수 있다면 날 테야
飛べるなら飛んでやる

더는 두렵지 않게
これ以上恐れないよう

내 손을 잡아줄래
僕の手を取ってくれ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 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깐
笑顔になれるから

내가 선택한 길이고
僕が選んだ道

모두 다 내가 만들어낸
すべて僕が作り出した

운명이라 해도
運命だとしても

내가 지은 죄이고
僕が犯した罪でも

이 모든 생이 내가 치러갈
この一生かけてでも僕が支払う

죗값일 뿐이라 해도
罪の償いだとしても

넌 같이 걸어줘
共に歩んでくれ

나와 같이 날아줘
共に飛んでくれ

하늘 끝까지 손 닿을 수 있도록
空の果てに手が届くように

이렇게 아파도
どんなに辛くても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까
笑顔になれるから

Ayy I never walk alone
僕は決して一人じゃない

잡은 너의 손 너의 온기가 느껴져
繋いだ手から君の体温を感じる

Ayy you never walk alone
君は決して一人じゃない

나를 느껴봐 너도 혼자가 아니야
僕を感じて君も一人じゃないんだ

Come on crawl crawl crawl
這って這って這って

Crawl it like it like that
そうやって

Baby walk walk walk
歩いて歩いて歩いて

Walk it like it like that
そうやって

Baby run run run
走って走って走って

Run it like it like that
そうやって

Baby fly fly fly
飛んで飛んで飛んで

Fly it like it like that
そうやって

이 길이 또 멀고 험할지라도
この道が遠く険しい道でも

함께 해주겠니
一緒に進んでくれないか

넘어지고 때론 다칠지라도
倒れたり時には傷ついたりしても

함께 해주겠니
一緒に進んでくれないか

Ayy I never walk alone
僕は決して一人じゃない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 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까
笑顔になれるから

Ayy you never walk alone
君は決して一人じゃない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 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까
笑顔になれるから

너와 나 함께라면
君と僕 一緒なら

웃을 수 있으니까
笑顔になれるから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